공지사항

★보상규정 안내★

에스티에셋 0 724

※보상규정 안내 

▷ 디도스 공격이나 서버이상으로 인해 청산이 되지 않을 경우

- 서버다운 시점 1분봉 기준으로 수익 or 손실을 반영해서 보상처리 됩니다.


예시) 진입가격 258.00을 가진후 1분봉으로 0.5P 움직인 경우

수익 포지션 0.5P 수익으로 인정 / 손실 포지션 강제청산 시점으로 계산 


▷ 주문(진입 및 청산) / 손절과 익절 / MIT 체결 오류 발생될 경우 

- 고객 주문내역에서 주문확인이 가능해야 보상처리 됩니다. 

- HTS 끊김 현상이나 주문(진입 및 청산) 오류 발생 시 

바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만 보상 유/무를 판단이 가능합니다.


- 시세 급변과 무관한 슬리피지가 발생될 경우 (호가공백 으로 인한 슬리피지 제외)

※보상불가 안내

- 디도스 공격 및 서버이상으로 진입하지 못하는 경우 

- 증권사 및 시세제공 업체의 전산오류로 인한 장애 발생 

- HTS 조작 미숙으로 인한 주문(진입 및 청산) 문제 발생

-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한 문제가 아닌 개인 PC오류 등 한분에 해당하는 문제 발생

(HTS 이외의 다른 프로그램 실행으로 인한 PC 과부하 또는 바이러스 등 해당 )

- 인터넷 통신 문제로 인한 다운 및 데이터를 차단하여 발생한 경우


(인터넷 회선의 문제 및 노트북 무선 인터넷으로 인한 통신 문제 등)

- 보안이 취약한 인터넷 환경(무선 인터넷 및 Wi-Fi)에서 접속으로 인한 


다운 및 데이터를 차단하여 발생한 경우

- 이상 발생 시 30분 이내로 고객센터로 연락이 없을 시에는 보상불가

- 공지사항 미숙지에 따른 경우 보상불가

- 시세 급변 / 시장가 체결 / 호가 공백으로 생기는 슬리피지는 보상불가

- 로그아웃시 MIT 및 손절/익절 주문이 취소 되는 경우 보상불가

- 개인 PC 및 노트북 절전모드등 자동 재접속 으로 인한 주문취소 및 시세지연시 보상불가

0
  안전거래신청   전화상담   카카오톡 상담